검색

 

Brand story

우리는 단지 주얼리를 만드는 데서 그치지 않고, 내가 더 나다울 수 있는 주얼리, 럭셔리한 감정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경험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2000년대 초, 주얼리라고 하면 사치품 (매우 비싸고 대개 선물로 구매하는) 이거나, 혹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으로 품질이 좋지 않았습니다.
스스로 주얼리를 구매하려고 하는 여성들은 장인 정신이 없는 저렴한 작품에 실망하곤 했습니다.

Enter: 갑작스럽게 깨달음을 얻다!

설립자이자 CEO인 모니카 비나더는 골동품 사업가인 부모님의 덕분에 예술품으로 가득한 환경에서 성장하였고 그 영향으로 기업가 정신과 디자인에 대한 안목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그 중 상당수는 19세기에 사용하던 925 스털링 실버에 골드가 입혀진 금 버메일 (Vermeil) 기법을 이용한 놀라운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모니카는 합리적인 가격에 아름답고 새로운 스타일의 주얼리를 만들기 위해 같은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가능했습니다.
영국의 해안 도시인 Norfolk 스튜디오 (여전히 Monica Vinader 의 본사인) 에서 작업하면서 모니카는 새로운 카테고리인 ‘파인 주얼리와 패션 주얼리의 브릿지‘ 라는 새롭고 유니크한 주얼리 영역을 개척하며 골드 버메일이라는 기법을 사용하여 모든 여성이 직접 구매하고, 100%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름답고 합리적인 가격의 주얼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녀의 동생인 개비가 사업에 동참하면서 Monica Vinader 는 2008년 브랜드로 런칭하게 되었고, 웨어러블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며, 조금 색다른 것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타임리스한 주얼리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런칭 10년이 넘으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벨라 하디드, 올리비아 팔레르모,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세자비 등 해외 유명 셀럽으로부터도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Monica Vinader 주얼리는 당신의 매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STYLE YOUR STACK